태국 파타야 골프장 순위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봅시다.
목차
5위: 치찬 CC
파타야 치찬 골프리조트는 2019년에 말레이시아인이 오픈한 골프장으로 파타야 시내에서 남쪽으로 약 30분 떨어진 사타힙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그랜드 오픈이 열리는 국제 기준을 충족한느 골프장으로 리조트 시설도 4, 5성급 호텔 수준으로 좋습니다.
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았기에 다른 골프코스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감이 있지만 골프코스의 관리 수준이나 시설은 파타야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치찬CC 더보기4위: 시암CC
시암 컨트리 클럽은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, 이로써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 중 하나이며 파타야 시내에서 20-2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.
여러차례의 개조를 거듭하여 2007년 Old Course가 재개장었고 2019년까지 Plantation Course, Waterside Course를 추가해 총 네 개의 18홀 코스로 확장되었습니다.
LPGA를 개최하면서 챔피언 쉽 코스를 갖춘 파타야 최고의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입니다.
시암CC 더보기
3위: 부라파CC
부라파 골프클럽 (Burapha Golf Club)은 과거 멤버코스로 이용되었으나 2010년 태국의 전문 토너먼트가 개최되면서 공개되었죠.
브라파의 각 홀은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, 풍경이 아름답워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.
부라파CC 더보기2위: 람차방CC
람차방 컨트리클럽 (Laem Chabang internation CC)은 1995년에 개장한 골프장으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인 잭 니클라우스(Jack Nicklaus)에 의해 설계된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.
이 골프 리조트는 골프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.
람차방CC 더보기
1위:파나타CC
파타나CC 골프 클럽&리조트는 태국 파타야의 유명 골프장 중 하나로 넓은 클럽 하우스, 스포츠 시설, 회의 장, 헬리콥터 이착륙장 인접한 숙박시설등이 잘 갖춰진 곳입니다.
반센 비치와 라용 비치는 45분 거리에 있습니다. 다양한 레스토랑, 연습장, 스포츠 허브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파타나CC 더보기
1위~5위까지는 어디가 가장 인기가 많다라고 분명하게 말할 수 정도로 선호도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모두 인기있는 골프장들입니다.
태국 파타야에 골프여행을 가신다면 위 골프장들은 꼭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. 이상 태국 파타야 골프장 순위 베스트10 였습니다.